MY MENU

공지사항

제목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소식을 접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29
첨부파일0
조회수
762
내용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가 2020년 올해부터 사단법인으로 인가를 받고, 홈페이지가 전체적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기존 홈페이지 등록자들을 가능한 한 새로운 홈페이지에 이전하였으나, 몇몇 누락되신 분들이 확인되어 부득이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앞으로 대부분의 학회 소식과 논문 투고 안내 소식이 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는 만큼,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독려드리게 됩니다.

 

학회 홈페이지 및 잼스 홈페이지 회원 등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  http://www.korcp.kr/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이 완료되셔야 모든 학회 소식 및 논문 투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은 기존의 유료 회원은 물론, 학회 소식만을 접할 수 있는 무료 회원 모두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학회 소식을 접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모두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회원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2) 잼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https://korcp.jams.or.kr/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논문 투고'로 연결되는 잼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완료하셔야 논문을 투고 및 심사 하실 수 있습니다.


학회 홈페이지와 잼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은 별도로 이루어지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두 곳 모두 회원 가입 완료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 상황 확인 및 회비 입금 상황 확인 연락을 아래와 같이 담당 이사님께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 상황 확인: 손성우 정보이사  moonpalaces@gmail.com

학회 회원 및 학회비 입금 상황 확인: 정지은 재무이사  lackir@hanmail.net

 

 

선생님의 건강과 안녕, 그리고 하시는 일과 연구의 지속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계속 발전해 가는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편집위원회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